슈퍼푸드프랜차이즈 ‘허브앤씨드’, 백향과주스•깔라만시주스 판매 증가
작성자 최고관리자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음식에도 건강을 생각한 메뉴들이 줄곧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여름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시원한 주스 음료들을 찾는 이들이 늘었는데 

자연스럽게 건강에 유용한 주스들이 관심을 끈 바 있다.

 

다양한 슈퍼푸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슈퍼푸드프랜차이즈 허브앤씨드에 

따르면 꾸준히 슈퍼푸드를 찾는 매장고객이 늘고 있는데 그중에서 건강주스인 백향과주스와 

깔라만시주스 판매량이 많이 증가했다고 전한다.

 

아메리카 아열대 지역이 원산인 백향과는 ‘백 가지의 맛과 향을 가지고 있다’라는 의미로 모양과 

색상으로 일명 ‘패션후르츠’라 불리는 인기 과일이다. 새콤달콤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면역기능 

강화, 시력과 혈관 개선 효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갱년기 여성에게 부족할 수 있는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을 석류보다 5배 많이 함유하고 있어 여성들에게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냥도 먹지만 주스로 먹기에도 좋다.

 

깔라만시는 다이어트 하는 연예인들에게 자주 언급될 정도로 건강을 위한 식재료로 이미 잘 알려져 

있는데, 비타민C가 레몬의 4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 좋으며 콜레스테롤 낮추는 성분인 

헤스페리딘도 함유되어 있다. 또한, 저열량 식품이기도 해 다이어트 필수식품이라 불리기도 한다. 

주스를 통해 쉽게 접할 수 있다.

 

허브앤씨드의 경우 백향과주스, 깔라만시주스 외에 노니주스도 각 매장을 통해 유통하고 있는데 여름

이 점점 끝나가고 있지만,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트렌드는 계속 이어지면서 두 주스를 찾는 고객

은 계속 유지, 상승하고 있는 상태다.

 

허브앤씨드 관계자는 “몸에 유용한 슈퍼푸드 약 300여 종을 매장마다 판매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백향과와 깔라만시주스는 단연 매장 베스트셀러에 이바지하고 있는 중”이라며 “현재 추가 출점을 준

비 중인 신규매장에서도 이 상품들은 먼저 배치해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슬기 기자 sggggg@etoday.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